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광교 카페 르디투어 LeDetour cafe]

by 구왕대 2021. 2. 14.
728x90



[광교 카페 르디투어 LeDetour cafe]


서울 근교에 있는 광교 차로 30분 각
광교 핫플 카페 가보자요
광교 카페 르디투어 LeDetour cafe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22-2



광교 카페 르디투어 LeDetour cafe
베이커리 카페로 빵맛집으로 유명합니다
근교라서 규모가 엄청나게 크네요




전용 주차장 구비
주차장이 진짜 넓어서 편합니다
2시간 무료!
광교 카페 르디투어 LeDetour cafe




으리으리하쥬
규모가 작은 현대 미술관 규모




광교 카페 르디투어 LeDetour cafe
영업시간
평일 11:00-19:00
주말 10:00-21:00




QR check in 후 입장
사람들 바글바글 함




빵 만드는 제빵실은 완전 오픈
믿고 먹을 수 있쥬
만족스러운 빵 만드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고 위생적이며 더 안심이 가네요
파티쉐분들은 부담스러울 듯 ㅋㅋ





빵이 진짜 말도 안되게 팔립니다
베이커리를 해야하나 ...
우리나라 사람들이 이렇게 빵을 좋아하는구나
다시 한 번 느낌





커피랑 빵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5-10분 정도 기다림 끝에 나옴





1층 카운터 빵 베이커리
2층 카페
3층 카페
루프탑




걍 귀여워서 찰칵




인기있는 빵은 다 품절
다시 만들고 있겠쥬ㅠㅠ





자 이제 빵순이 빵돌이들
빵 구경 타임 ㅋㅋㅋㅋ




빵을 그닥 좋아하지는 않음
배고프면 먹음
1개당 5000원이 넘는 빵 ㅋㅋ
물가가 머 뉴욕보다 비싸
뉴욕에서 베이커리 이정도는 아닌데 미쳤군 ㅜㅜ
첨 알았음 빵 비싸다 비싸다했는데 이정도일줄이얔ㅋ
소주 한 병 값이누ㅜㅜ



나포함
그래도 사람들은 빵 털어갑니다




LeDetour
Boulangerie Cafe
직역하면 빵집카페 편차?
다른 빵집과는 다르다 뭐 대충 그런 의미인듯 ㅋㅋ
언어에 일가견 있는 척하는 편




라떼 두 잔 빵 쪼가리 두 개




광교 카페 르디투어 LeDetour cafe 1층




인테리어도 상당히 모던 심플
가구 소품들도 적절하게 포인트 있게 배치
전면 유리창으로 개방감을 확 높임




2층으로 고고




실내 인테리어는 화이트 그레이톤으로 적절하게 조화되어 세련미 극대화




2층에는 쓸데없이 빔에 영상이 어울리지 않음
없는게 나은 듯
빔 나 주셈ㅋㅋㅋㅋㅋㅋ




2층도 바글바글 ㅜㅜ
코로나 ㅋㅋㅋㅋ 상관없쥬...ㅋㅋㅋㅋㅋ





3층
좌석이 참 편하게 되어 있어요
온돌이라 엉뜨 가능
실외 공연장 온 느낌스




루프탑이 신의 한 수
충격이다 온돌바닥임... 여기도 엉뜨 가능
루프탑을 따수함으로 커버해버리네
한국인의 정서가 루프탑에 탑재 되어버림





주위가 온통 산 ㅋㅋㅋㅋ
서울을 조금만 벗어나도 자연과 함께 가능




루프탑이 저는 너무 좋아서
봄이 오면 광합성하러 자주 와야겠어요




자리가 하나도 없네요 뀨 ㅠㅠ




우선 먹고 봅시다 ㅋㅋㅋㅋ
걍 공원 벤치같은 곳에 앉음




비주얼 합격
라떼는 아주 꼬소하네요




빵은 차가웠음ㅜㅜ
바빠서 조금은 관리 소홀한 듯
빵만 조금 따숩게 먹었다면 더 맛있을 맛인데




하늘 공원 느낌스
아주 한적하게 휴일을 보내는 중
마스크를 착용했다 안했다
마시고 먹을땐 빼고 ㅜㅜ 대화 중에는 칙용하고
언제까지 이렇게 불편하게 살아야하나
슈바르것 ㅜㅜ


 
아주 만족스러운 서울 근교 카페
광교 카페 르디투어 LeDetour cafe
핫플 맞네요


[광교 카페 르디투어 LeDetour cafe]


728x90

댓글